Clip Search For Android


Android 에서 각종 앱/웹에서 복사한 내용을 바로 검색할수 있는 앱입니다.

기존 특정사이트만이 아닌 복사한 내용을 내가 찾고 싶은 검색 사이트/사전 등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이제 한가지 검색사이트에서만 검색할 필요가 없습니다.


1. 내가 원하는 것을 복사합니다.

2. Clip Search 를 실행/공유합니다.

3. 검색된 결과를 확인합니다.

4. 내가 원하는 검색사이트(지도, 검색, 사전 등) 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5. 검색한 히스토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6. 검색할 사이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
<내가 원하는 것을 복사합니다.>


<Clip Search 를 실행/공유합니다.>

<검색된 결과를 바로 확인합니다.>


<내가 원하는 검색사이트(지도, 검색, 사전 등) 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>


<검색한 히스토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>


<검색할 사이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>




Google Play 에서 다음의 링크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.

Get it on Google Play
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Now 알림 - 원하는 관심뉴스 알림

Near & Far - BLE 을 통한 거리 이벤트

Goody야 - 생활정보 챗봇